Q. 제품에 이상이 있어요. | FAQ - NASEM :: 특별한 내 아이를 위해, 나샘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Q. 제품에 이상이 있어요.
작성자 나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7-17 13:43:2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72

A.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/반품은 냉동제품의 특성 상 수령일로부터 2일 이내에 신청해주셔야 가능합니다.

냉동제품의 특성 상 실제 배송된 온전한 제품으로 반송되어야 교환 및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 (운송장, 스티로폼 박스, 아이스팩 등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